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멀티 비타민: 이뮨 멀티 비타민&미네랄 카톡선물, 영양제 추천

by 두부 한판
반응형

[목차]

안녕하세요! 두부김치입니다.

 

추우면 춥다고, 더우면 덥다고 항상 컨디션이 안 좋은 상태입니다. 이럴 때 친구 녀석이 카카오톡으로 생일선물이라며 보내준 멀티비타민 제품인  '옵티마 이뮨 멀티비타민 & 미네랄' 제품에 대해서 후기 및 정보를 공유드립니다.

 

옵티마 이뮨 멀티비탐빈 &미네랄

 

 

 1. 옵티마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해당 제품을 카톡으로 선물 받고, 바로 주소입력을 하고 주문완료 하였더니, 다음날에 바로 도착을 하네요. 

우리나라 택배 배송 속도는 세계 최고입니다.!

멀티비타민 사용완료

 

제품 뒷면에 적혀있는 원재료 및 함량입니다.

원재료 및 함량

원재료 및 함량을 보시면 비타민C, A, K, D, E와 아연, 나이아신, 셀렌, B6, 몰리브덴, 구리, 요오드, 망간, 엽산, 크롬, 비오틴, 판토텐산, 철 이외에 여러 영양분이 들어가 있네요. 멀티바타민&미네랄 제품으로 이름 값하는 제품입니다.(참고로 가격대는 29,900원 정도 하는 제품으로 이네요. 선물 받은 건데 이래도 되나요!)

 

옆면 섭취시 주의사항

 

제품의 옆면에 적혀있는 섭취방법 및 섭취 시 주의 사항입니다. 

섭취방법 1일 1회 1병을 드시면 되고요, 알레르기 발생 가능성이 있는 우유, 메밀, 땅콩, 고등어등을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 시설에서 생산하여 알레르기에 민감하신 분들은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뚜껑을 열면 아래 사진처럼 가지런히 10개가 들어 있습니다. 멀티비타민이라고 해서 몇 달치 먹을 양인줄 알았는데, 일반 종합비타민제보다 가격대가 높은 제품입니다.

멀티비타민 내용물

 

 

개당 제품의 모양은 제품 윗부분에 알약 2알이 들어있고, 뚜껑을 돌려서 병에 들어있는 액상을 마시면 되는 구조입니다.

제품형태

 

 

제품 윗 부분과 알약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의 맛은 망고 맛입니다. 망고 주스 같은 맛이라 거부감이 없네요

 

 

 2.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후기

가격이 비싸서 인지 아니면 그동안 제가 싼 종합비타민만 먹어서 인지, 제품이 먹기 편하다는 게 첫 번째로 좋았습니다. 알약 비타민을 먹으려면 우선 물부터 준비해야 되고, 그래서인지 오랫동안 먹지 않고 집에 보관 중인 제품이 많았으나,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액상이 같이 있어서 별도의 물이 필요 없어 간단하게 먹게 되네요.

 

그리고, 알약도 기존 비타민제보다 작아 먹기가 편했고, 멀티비타민으로 확실히 피로해소에 좋은 영향을 주는 것 같습니다.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한 건 아니지만 협찬받은 제품은 아닙니다.!! 

객관적으로 리뷰 포스팅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