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편지: '정책을 확인하고 준수하세요"

by 두부 한판
반응형

 

 

오늘 갑자기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한 통의 메일이 수신되어 있어 확인을 해봤더니,

 

 

 

두둥! "정책을 확인하고 준수하세요"라는 메일이 왔네요.

 

받은편지
받은편지

 

 

 

"드디어, 나에게 저품질로 인한 문제가 생겼구나"라는 생각이 들어서 

 

우울한 마음에 클릭을 하여 확인을 하였는데, 광고 정지와 상관없는 메일이었습니다.

 

도둑이 제 발 저린다고, 요새 블로그 글쓰기가 힘들어서 요령을 좀 피웠더니,

 

구글 애드센스에 걸린 줄 알고 조마조마하였네요.

 

 

아직, 요령 피운 거 걸린 건 아닌 거 같은데, 적절한 타이밍에 중요한 메일 한통이 와서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좋은 퀄리티의 포스팅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첨부된 메일의 내용은 아래처럼 경고 가득한 내용입니다.

 

경고 1 

콘텐츠 정책 경고
콘텐츠 정책 경고

 

경고 2 

부정행위조장 경고

 

 

경고 3, 4 

 

지적재산 악용 경고

 

경고 5, 6 

인벤토리 가치 경고

 

 

이렇게 경고 가득한 내용은 좋은데,

 

정확히 어디가 잘못되었다고 콕 집어서 알려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구글하고 친해질 듯합니다.

 

 

 

가끔 지적만 하고, 뭐가 문제인지 정확히 알려주지도 않고, 답도 직접 찾아야 되고,

 

친절한 구글 애드센스가 되길 바라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최종 요약을 해주네요

 

최종요약

 

 

메일을 읽고 나서, 느낀 점은 앞으로 착하게 포스팅하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고품질의 포스팅을 해야 위에 경고사항에 해당이 안 되고,

 

이 블로그가 유지될 수 있음을 알려준 구글 애드센스입니다.

 

하루 10달러가 되는 그날까지 양질의 글을 작성하자고 잠시 다짐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