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내돈내산] 추파춥스 팝아트틴 대용량 사탕 구매후기, 가격

by 두부 한판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김치입니다.

3월 14일 화이트데이 선물 다들 준비하셨나요?

화이트데이는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을 주는 날로 알려져 있는데요.

 

'화이트 데이'는 유럽의 밸런타인데이와 다르게

일본의 '전국사탕과자공업협동조합'이라는 단체에서

매출확대와 재고소진을 위해 1980년부터 시작한 상업적인 기념일입니다.

 

그래도, 언제부터인지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고,

화이트데이가 되면 많은 사탕과  초콜릿등의 소비가 많이 증가되고,

최근에는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에 탕후루까지 매출이 늘어나는 상황입니다.

추파춥스 팝아트틴

 

얘기가 잠시 다른 데로 빠졌는데요,

아무튼 오늘은 포스팅 내용은 최근에 구입한 '츄파춥스 팝아트틴' 제품에 대해서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츄파춥스 팝아트틴 개봉하기

구매한 츄파춥스 팝아트틴은 이렇게 상자 안에 담겨 있는데, 상자를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추파춥스 상자

 

 

상자 안에 들어 있는 츄파춥스 깡통입니다.

오른쪽 사진이 표시사항인데, 총 8가지 맛의 츄파춥스 사탕이 들어 있네요.

(딸기, 오렌지, 초코바닐라, 콜라, 라임레몬, 딸기크림, 사과, 포도)

추파춥스 전면추파춥스 후면

 

 뚜껑을 열면 츄파춥스 막대 사탕이 한가득 들어있습니다. 뭔가 막 담은 듯 하지만, 풍성한 느낌입니다.

추파춥스 사탕 내용물

 

 

 그런데, 이상합니다.

 

8종류의 츄파춥스가 들어 있어야 하는데, 제가 구매한 건 7종류만 있네요.

 

오른쪽부터, 초코바닐라, 딸기, 포도, 콜라, 딸기크림, 사과, 라임레몬입니다. 오렌지 맛 사탕이 없네요.

 

다행히 개수 150개는 정확하기에, 반품은 하지 않았습니다.

 

추파춥스 막대사탕

 

 

 2. 제품정보 및 영양정보

총 내용량은 1,650g으로, 츄파춥스 1개당 11g으로, 150개가 들어 있습니다. 

1(11g) 당 45kcal이니, 사탕 2~3개만 먹어도 칼로리가 높네요 

제품정보

  • 제품명: 츄파춥스 오리지널(CHUPA CHUPS Original)
  • 원산지: 베트남
  • 제조사: PERFETTI VAN MELLE VIETNAM
  • 수입업체:(주)농심
  • 총 중량: 1,650g( 6,750kcal)

영양정보

 

 3. 구매후기

가격은 인터넷으로 28,340원으로, 배송비 포함 가격입니다.

생각보다 상자크기가 크고, 아이들이 친구들과 충분히 나눠서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대용량이다 보니 가격도 좀 저렴한 편으로 한 번에 다 먹을 수 없는 양이지만,

어차피 친구들과 나눠먹을 거라, 학원 갈 때 아이들한테 한 주먹씩 쥐어주면 좋을 것 같네요.

 

이상으로,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구입한 츄파춥스 팝아트인 제품의 구매후기에 대해서 공유드렸습니다.

반응형